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농협동전교환기 지점 찾기/ 고객센터/ 은행 동전교환 방법 안내

농협동전교환기 지점 안내입니다. 요즘은 현금보다는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동전을 사용량까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제는 집에서 따로 저축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렇게 모은 현금들을 은행에서 교환을 하시면 되지만 모든 은행에서 받아주지 않기 때문에 이번 시간에 농협동전교환기 지점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농협동전교환기 지점 찾기

홈페이지접속을 하시면 영업점 안내 페이지에서 농협동전교환기 지점을 확인할수 있었지만, 현재는 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는 않지만 다른방법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문의

농협동전교환기가 설치된 지점을 찾기 위해서는 농협 고객센터 또는 지점에 전화를 해서 동전교환기 설치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농협고객센터 전화번호

  • 농협은행 전용 고객센터 : 1661-3000/1522-3000
  • 농·축협 전용 전화번호 : 1661-2100/1522-2100
  • 상담원 연결 시간 : 09:00~18:00

농협 영업시간은 09:00~16:00까지 이지만, 지점에 따라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동전교환 역시 은행 운영시간과 동일한 09:00~16:00까지 이며 동전 분류 시간을 고려해 업무시간 30분 전 오후 3시 30분까지 운영하기도 합니다.

지점 문의

농협지점별 전화번호는 포털에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위치기반 제공 서비스를 동의 한 경우에만 근처 농협지점이 표기됩니다. 또, 농협 홈페이지에서도 지점별 전화번호를 제공합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를 검색후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화면 맨 아래 “영업점 찾기” 를 클릭합니다.

지점은 영업점명, 주소, 지하철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검색이 완료되면 리스트로 결과를 보여줍니다. 확인을 원하는 지점을 클릭하시면 해당 지점이 지도로 표시되고, 지점을 클릭하시면 전화번호 등 주요 지점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1. NH농협 영업점 안내 홈페이지
  2. ATM 선택
  3. 지점의 지역명 입력
  4. 검색 결과 제일 가까운지점
  5. 농협동전교환 여부 문의

분류형 동전 지폐교환기 경우 은행마다 다르지만 10원, 50원, 100원, 500원으로 동전을 분류하고 방문을 해야 교환이 가능한 은행이 있습니다. 일괄형 동전 지폐교환기 또한 기계에 통째로 그냥 넣어도 알아서 분류해주는 은행이 있습니다. 이는 기계마다 방법이 상이하기 때문에 먼저 농협동전교환기 지점을 찾으실때 함께 문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농협동전교환기 지점 찾기 뿐만 아니라 대부분 은행에 설치된 동전교환기는 통장이나 카드를 먼저 넣어야 작동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해당 은행 고객이어야만 합니다. 특히 통장이나 카드 없이는 동전교환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동전 교환이 끝나면 해당 금액을 본인 통장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