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 카히스토리 내차량 무료 조회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 구매 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카히스토리에서 무료로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하는 방법 입니다. 중고차 거래를 할때 구매자가 직접 확인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는데 그때 이같은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목차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서비스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중고차 거래를 하시는 분들 입니다. 중고차와 관련해서 양심 없이 판매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구매 전 판매자가 혹시 말하지 않은 사고이력이 있는지 확인할때 주로 이용합니다. 

특히, 장마철에 침수 된적이 있는 침수차량은 아닌지에 대한 정보도 확인 하셔서 손해보는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 카히스토리

카히스토리 사이트는 중고차 구매자분들이 자동차의 사고이력 뿐만 아니라 장마철이 지난 후 쏟아지는 침수차량조회도 가능합니다. 

카히스토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침수차량 무료 조회

중고차 사고이력 조회

해당 사이트에서는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도 제공 됩니다. 카히스토리 에서는 사고이력조회 서비스와 침수차량조회, 폐차 사고조회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중고차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한번쯤은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침수차량 조회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무료 침수차량 조회 서비스는 차량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해당차량이 자동차보험 차량손해담보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침수여부를 확인 할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침수차량의 경우 차량 안으로 물이 들어오게 되면 시동이 꺼지거나 운행이 불가능해 차량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대부분 운전자분들이 차량손해담보에 가입을 해두셨을것으로 봅니다.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서비스

중고차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 입니다. 다만, 이 서비스의 경우에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구입하려는 차량의 문제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유료로 이용할 경우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 중고차 사고이력 정보
  • 차량 일반 사양 정보
  • 자동차 특수 용도 이력정보
  • 자동차 번호/소유자 변경이력 정보
  • 자동차 특수 사고 이력정보(전손 보험사고, 도난 보험사고, 침수 보험사고)
  • 보험사고이력 상세 정보
  • 주행거리 이력정보(시범서비스)

위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사고이력서비스는 연간 조회 횟수에 따라서 과금이 달라지고, 연간 5회 이내로 조회를 할 경우 건당 770원의 이용료가 부과되고, 5회 이상의 경우 건당 2,200원의 조회 이용료가 부과되니 참고 하셔서 결정 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료 폐차사고 조회

2018년 4월 이후 등록된 자동차 보험사고 처리 후 보험사에 접수된 폐차 신고 내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의 경우 보험사에서 폐차 인수증명서를 접수받은 후 보상처리를 했을 경우 무료 폐차 사고조회 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습니다. 

중고차 사고이력 조회 샘플 보고서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만약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했다면 카히스토리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보고서를 샘플로 제공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3줄 요약 리스트

과속 단속 조회 실시간 차량번호 확인 방법

자동차 검사 예약 교통안전공단 사이버검사소에서 예약하는 방법

자동차 폐차비용 절차 안내

마미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