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요금(가격) 운영시간 예약방법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요금과 예약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바다갈라짐을 이용해서 제부도 드라이브 코스로 방문하셨던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제는 제부도에 서해랑 해상 케이블카가 준공되었기 때문에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제부도를 갯벌체험이나 드라이브코스로 많이 이용하던분들에게 또하나 즐길거리가 생겼으니 이번기회에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작성자 추천글

하이패스 단말기 구입처 / 지원받는 방법

내 계좌 한눈에 숨은 주식 찾기 조회 방법

휴면예금 보험금찾기 카카오뱅크에서 잠자는 돈 찾아가세요

해피콘 사용처 및 사용방법 확인하기 (feat. 해피오더)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요금(가격) 운영시간 예약방법

목차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안내

현재는 2차선 도로로 연결되서 바다위를 달리는 듯한 바다 찻길처럼 다닐수 있게 되어 썰물 때는 양옆으로 길게 뻗는 갯벌을 볼수 있습니다. 특히 여길 지나갈때는 속도를 낮춰서 서해안을 감상하면서 지나가는것이 포인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전곡항과 제부도를 잇는 2.12km의 국내 최장인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로 기존 여수 해상케이블카보다 더 길어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전곡항쪽 승강장과 제부항쪽 승강장 2곳이 있는데 제부항 쪽 승강장에서 탑승 하게 되면 조금 더 빨리 탑승이 가능합니다.

특히 주말에는 차량도 많고 주차 공간도 부족해 대기시간이 길어지게 되는데 제부항 쪽 승강장은 대기시간이 적고 탑승을 빨리 할수 있습니다. 

전곡 승강장 : 바로가기

제부 승강장 : 바로가기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운영시간

제부도 케이블카는 주중 운영시간과 주말 운영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주중 : 오전 10시~오후8시(매표마감:저녁7시)
주말,공휴일 : 오전 9시~오후9시(매표마감: 저녁 9시)

단, 기상상황 악화 및 케이블카 안전상 이유로 운영시간은 변경될수 있으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하세요. 

제부도 물때 시간표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요금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도는 탑승권 발권정류장에서만 탑승이 가능하고, 왕복은 소지한 탑승권을 확인 후 재 탑승이 가능하니 탑승권을 소지하시면 됩니다. 티켓을 분실할 경우 재발행되지 않으니 재탑승이 불가하니 분실하지 않도록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일반/크리스탈 캐빈만 할인이 가능하고, 할인 대상자는 반드시 확인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요금 및 할인에 대한 내용을 본인이 포함되는지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제부도 요금 및 할인 자세히보기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예약방법

서해랑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현장구매시 예매가 가능한 시간대가 있습니다. 

평일:10:00~19:00
주말:09:00~20:00

서해랑 전곡 승강장 및 서해랑 제부 승강장에 방문하시면 바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전곡 승장장 및 제부 승강장 경우 총 1층 매표소 및 키오스크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예약은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예약하기

마무리

이번 글에서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요금 및 예약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예약은 현장구매를 하셔도 되고, 미리 온라인예약으로 하셔도 됩니다. 예약하시기전 할인되는 부분들을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