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이체한도는 만 19세를 기준으로 달라집니다. 성인의 경우에는 1회 200만원, 1일 최대 1,000만원,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1일 30만원, 월 100만원의 출금 한도를 가지게 됩니다. 또, 실명 인증 요건을 갖추지 못한 회원의 경우에는 송금과 보유 한도가 각 50만원으로 제한되니 참고 바랍니다.
토스 이체 한도
토스 어플을 다운받아 계좌를 연결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거래 이용 은행 계좌를 연결하면 “토스 머니 충전하기” 기능을 통해서 토스로 송금이 가능하며, 토스머니 충전하기 또한 한도에 포함이 됩니다.
한도
- 일반회원 : 1회 200만원/ 1일 1,000만원(실명인증 요건을 갖춘 경우)
- 미성년자 : 일 30만원 / 월 100만원
결제
- 일반회원 : 1일 200만원
- 미성년자 : 1일 30만원
토스 수수료는 계좌로 송금을 하면 월 10회는 무료이며, 11회부터는 500원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연락처로 송금을 할경우에는 무료로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토스 이체한도 늘리는 방법
토스 이용 중 한도를 올리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있습니다. 만약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 송금과 보유한도가 50만원일 경우 계좌를 ㄱ연결하고, 1원 인증을 통해서 최대 한도를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생일을 기준으로 만 19세가 되는 다음 달1일에 일반회원의 한도로 증액됩니다.
현재 토스의 최대한도는 1회 200만원, 1일 1,000만원 이니 참고 바랍니다.
토스카드 발급
토스카드의 경우 토스 앱 내에 있는 토스머니의 잔액을 사용하여 결제하는 선불전자지급 수단입니다. 연회비나, 발급 수수료가 없지만, 토스머니에 잔액이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스카드는 만 17세 이상 이어야 발급이 가능하며,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이 있어야 합니다.
- 토스 앱 접속
- 전체버튼 클릭 후 토스카드 선택
- 주소입력
- 신분증 확인 후 카드 발급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는 주상단에, 외국인등록증 발급일자는 외국인등록증 하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토스카드를 통해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은 가능하지만 아파트관리비는 별도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만약 결제취소를 한 경우에는 가맹점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취소 요청 후 5~7영업일 이후 환불 처리가 됩니다.
토스카드를 분실한 경우 토스 앱에서 카드 분실신고를 한후 경찰서에서 신고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토스 고객센터 1599-4905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분실신고 후 카드는 재발급 신청을 하시면 되고, 재발급 카드 사용등록 후 기존 카드는 자동 해치 되며, 재발급 카드를 사용등록하지 않은 경우 최대 2달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스 이체한도 늘리는 방법과 송금한도 기준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는데요.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