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 안내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에어컨 및 매트리스 렌탈등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쓰는 가전 렌탈로 유명한 업체입니다. 교원의 대표서비스와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목차

교원웰스 고객센터

교원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411 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6시 토요일일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교원웰스 제품을 사용하다 궁금하신 부분이나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하시거나 확인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교원웰스 A/S신청 및 조회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수기 및 청정기, 비데, 연수기만 온라인 A/S신청이 가능하고, 이외 제품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조회된 주소가 실제 주소와 상이한 경우 온라인 AS신청이 불가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A/S 신청을 하실 경우에는 주소 기입을 정확하게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교원웰스 란?

교원웰스는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웰스를 줄여서 부르는 말이라고 합니다. 교원그룹은 구몬학습의 빨간펜으로 익숙하신 분들이 ㅁ많으실텐데요. 교원 교육외에도 네트워크 마케팅 브랜드인 교원 더오름(뷰티,헬스) 상조와 웨딩, 스위트 호텔 사업등 해외 연수 서비스까지 다양한 방명에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교원웰스의 중 주력사업은 생활가전 브랜드 입니다.

 

교원웰스 a/s 온라인 신청

1. 홈페이지 접속

교원웰스 A/S온라인 신청을 위해서 교원웰스 홈페이지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교원웰스] 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2. A/S 예약신청

교원웰스 홈페이지에 접속 > 로그인 후 우측 상단메뉴 중 [고객센터 > 문의 A/S] 메뉴를 클릭합니다.

페이지로 이동한 후 [a/s신청/조회] 항목을 클릭하신 후 아래로 내려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만 온라인 AS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원웰스 자주 묻는 질문

렌탈료를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웰스우리카드 교원 환경가전 렌탈료 자동이체 시 구간별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월실적 기준 30만원 이상 월 할인 한도 10,000원, 70만원 이상 월 할인한도 15,000, 100만원 이상 월 할인한도 20,000원)

자동이체 결제 변경

렌탈 혹은 멤버십 가입으로 자동이체를 신청한 경우 고객센터 1588-4113번으로 문의 하시면 결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계약자 본인의 계좌/카드가 아닐 시 필요 시 관련 증빙서류를 FAX로 보내셔야 할 수 있습니다.

명의변경

명의변경 가능여부를 먼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렌탈 제품의 경우 의무약정기간 이후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멤버십서비스 경우 의무약정기간 1년 이후 명의변경이 가능하며, 구매제품의 경우에는 제품 대금 완납 후 명의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만족팀 1588-4113 접수 하시면 됩니다.

결론

만약 이사로 인한 분리 및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원하는 날짜 일주일 전에 접수하시면 됩니다. 교원웰스 고객센터 1588-4113을 통해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분리 재설치 신청시 엔지니어가 방문하면 제품을 분리하고, 사용자가 직접 정수리를 옮기 후 이사 간 장소에 방문하여 재설치를 하게 됩니다.만약 사용자가 직접 분리를 하게 되면 소모품 등이 분실되어 비용이 청구 될수 있으니 고객센터를 통해서 분리 및 재설치를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원웰스 정수 이전 및 재설치 비용은 총 4만원(분리 15,000월, 재설치 25,000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