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현재 노인 복지와 관련된 ‘사회복지사’ 또는 ‘요양보호사’ 일을 하고 있는 경우라면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총 6시간강의를 수료 후 수료증을 받게 됩니다. 예전에는 4가지 과목으로 세분화 되어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함께 쓰는 노인인권 이야기’ 1가지 강의만 들으면 되는것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은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경우에는 서버가 불안정해서 오류가 생길수 있으니 컴퓨터에서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년 노인인권 교육 안내

[변경 전]

  1. 노인인권의 첫걸음(이용시설편) : 6시간 교육
  2. 노인인권의 첫걸음(생활시설편) : 6시간 교육
  3. 노인인권의 첫걸음(주야간보호서비스편) : 6시간 교육
  4. 노인인권의 첫걸음(방문요양서비스편) : 6시간 교육
  5. 노인학대신고의무자 : 1시간 교육

[변경 후]

2022년 노인인권 교육은 단일과정 으로 운영됩니다. 

  1. 기존 4과정에서 단일과정으로 변경 운영
  2. 과정명 : 함께 쓰는 노인인권 이야기

노인인권교육을 처음 수강 하시는 분들 경우에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지 모를수 있기 때문에 아래에 순서대로 천천히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1. 노인 인권 교육은 KOHI 의무교육 홈페이지에서 신청 합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2. KOHI 의무교육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계정이 없는 경우 오른쪽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새로운 아이디를 만듭니다.

4. 로그인 후 4가지 종류의 교육과정이 중 ‘노인인권’을 클릭합니다.

5. 아래쪽 몇가지 종류의 교육 과목들 중 일반 ‘노인인권교육’ 강의을 들을 분들은 ‘함께 쓰는 노인인권 이야기’ 강의를 듣습니다.

6. 해당 강의 오른쪽에 있는 ‘수강신청’ 버튼을 누른 후 신청을 완료합니다. 

7.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을 확인 후 위쪽에 있는 ‘필수항목’에 있는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우측 아래에 있는 ‘등록’ 버튼을 누릅니다. 

9. 신청자 정보 에서 신청자 본인에 대한 정보를 입력 합니다.

10. 본인이 어떤 기관에서 일하는지와 부서 및 근무지역을 입력합니다.

11. 오른쪽 아래에 있는 ‘수강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을 완료 합니다.

노인인권 교육 신청

수강신청 전 준비사항

KOHI 의무교육 홈페이지 접속 전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 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일반 브라우저로 교육을 수강 할 경우 동영상 재생이 안되거나 페이지 오류가 발생 할수 있으니 안정적인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 하신 후 교육 수강을 하시면 편리하게 수강 할수 있습니다. 

매년 4시간 이상 교육을 수강해야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가입 하신 후 알림 신청을 하시면 매번 주기적으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교육은 필수 교육은 잊지말고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