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정리합니다. 당근마켓의 장점은 자신의 주변 지역 사람들이랑만 거래를 할수 있다는 것인데요.

차량으로 10~20분 거리 내의 동네 상품만 보여주기 때문에 상품을 고르기도 쉽고, 택배로 인한 사기거래를 방지할수 있습니다.

 

2022 증권사 수수료 비교

 

지금부터 동네 주민들과 직거래를 할수 있는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1. 당근마켓 홈페이지

당근마켓 PC 버전을 하기 위해서 당근마켓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있는 ‘당근채팅‘을 클릭 하세요.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당근채팅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QR코드 인증을 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어플이나 카메라 어플을 사용해서 QR코드를 인식 시켜 주세요.

30초안에 인증을 끝내지 않으면 유효하지 않은 인증 이라고 표시 되는데요. 그럼 다시 QR코드를 스캔하시면 되세요.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QR코드를 스캔을 정상적으로 하셨다면 이제 채팅이 가능해지셨습니다.

이방법은 회사에 있을때나, 채팅이 요구되는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PC버전 당근마켓에서는 물건 검색은 가능 했었지만, 채팅으로 연락하기는 안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이제는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작성자 추천글

  • 이글은 여러분들 생활비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내 계좌 한눈에 숨은 주식 찾기 조회 방법

휴면예금 보험금찾기 카카오뱅크에서 잠자는 돈 찾아가세요

해피콘 사용처 및 사용방법 확인하기 (feat. 해피오더)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및 현금화 방법 6가지

위에서는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방법으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할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2.  윈도우에서 앱 플레이어 설치

모바일에서 당근마켓을 많이 사용하시고 계실텐데요.  윈도우에서도 앱 플레이어를 설치하시면 모바일 버전과 동일하게 당근마켓을 PC에서 사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당근마켓을 자주 이용하시는분들을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앱 설치 시 녹스 앱 플리이어와 블루스택을 많은분들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 동네인증

모바일에서 동네인증하기 방법 입니다.

1. 당근마카세 앱 하단 [나의 당근] 클릭

2. [동네인증하기]

3. 지도 오른쪽 하단 [위치가져오기]

4. [동네 인증 완료하기]

당근마켓 PC동네인증은 조금은 불편한 방법으로 진행이 됩니다. 정말 거래를 위해서 동네인증을 해야 한다면 ‘당근마켓 위치 조작’에 관한 글을 을 보시면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편법이기에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좋은 물건을 찾는것도 좋지만, 안전한 거래가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글은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