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서울 유람선 타는 곳|한강 유람선 예약/가격/시간표

서울 유람선 타는 곳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강 유람선은 도심의 야경을 마음껏 볼수 있는 관광 상품으로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유명 합니다. 한강은 낮에 보는 것과 밤에 야경으로 즐기는 것이 다른 느낌으로 다가와 오늘은 서울 한강변 탑승 가능 한 곳을 정리했습니다. 

서울 유람선 타는 곳, 예약, 가격, 시간표를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서울 유람선 타는 곳

서울 유람선 타는 곳

여의도 선착장으로 가려면 지하철 5호선을 타고 여의나루역에서 내리셔서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만약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여의나루역 1번, 2번 출구 앞에서 하차하신 후 여의도 중학교 맞은편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네이게이션에 ‘영등포구 여의도동 86’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의경우 전용 주차장과 타사 주차장이 있는데, 이랜드크루즈 전용주차장에 주차하는 경우에만 주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강 유람선 선착장 안내

서울 유람선 운항코스

스토리 크루즈, 달빛 크루즈, 런치 크루즈, 뮤직크루즈, 디너 크루즈 등의 이름으로 운영되며, 여의도 선착장과 잠실 선착장에서 출발해서 각각 선착장으로 돌아오는 코스 입니다. 

서울 유람선 타는 곳

개별 크루즈선 별로 금액의 차이가 있으며, 가장 저렴한 노선은 대인 기준 16000원, 가장 고가의 상품은 27000원 입니다. 국가유공자의 경우 30% 할인이 적용되며, 장애인 3급까지 동반 1인에 대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강유람선 가격

한강 유람선의 프로그램은 총 7가지로 주말에만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있고, 매일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서울 유람선 타는 곳

이는 원하는 프로그램과 운영하는 요일을 확인 하신 후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강 유람선 시간표

한강유람선 예약

한강 유람선 예약은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서울 유람선 타는 곳

한강 유람선 예약은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 상단 메뉴 ‘예약하기’를 통해 진행합니다. 

서울 유람선 타는 곳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베스트 상품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울 유람선 타는 곳

이처럼 한강 유람선 예약은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강 유람선 예약

서울 유람선 타는 곳이 어디이고, 한강유람선 가격, 예약, 시간표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했습니다. 


🔽 더보기

2023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쉬는 날 달력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