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카메라 이용 중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A/S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카메라의 경우에는 서비스센터가 많지 않은 편이라서 고장이 나면 a/s신청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 소니의 경우에는 전국에 12개의 서비스센터가 있고, 방문 수리 또는 택배 수리 접수가 가능 합니다.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이미지 출처 : 소니 코리아 홈페이지]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911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로 고객지원센터 이용이 불가 합니다.

소니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0911
소니 코리아 영업시간(월~금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프로페셔널 제품(업무용 장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313
영업시간(월~금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채팅상담 ▶️ 바로가기

소니 카메라 서비스센터 A/S 신청

소니 서비스센터에서는 모든 소니 제품을 안전하게 픽업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이미지 출처 : 소니 코리아 홈페이지]

소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 위치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을 희망 할 경우에는 A/S신청 예약을 통해서 좀 더 빠르게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A/S신청 예약 하기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이미지 출처 : 소니 코리아 홈페이지]

택배를 통한 서비스 접수는 휴대폰을 제외한 모든 제품에 신청이 가능 합니다. 픽업 서비스는 배송 중 파손이나 분실에 대한보상이 가능하며, 품질 보증 기간 이내일 경우 왕복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a/s요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때, 증상에 대해서 최대한 자세히 작성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a/s요청서는 소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 하니,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택배 수리 서비스 접수 유의사항

  • 택배 수리 서비스는 4~5일 정도 소요 되며, 주말 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S서비스 요청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신 후 포장 박스에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 메모리스틱스 등 기타 저장장치의 경우에는 데이터가 삭제 될 수 있기에 포장 전 반드시 백업을 해두시길 바랍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A/S 접수 신청 방법

자주 묻는 질문

1. A/S센터 직접 방문 대신 수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안전하게 제품을 서비스센터로 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 이용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2. 병행수입 제품도 수리가 가능 한가요?

  • 병행수입 제품에 대한 수리는 가능하나, 단, 국내 소니코리아에서 정식 수입된제품과 동일한 제품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및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소니 제품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했다면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시고 서비스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엘지 서비스센터 A/S 접수 예약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