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및 AS센터위치 찾기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및 AS센터위치 찾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등 애플 제품을 사용할때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때 문의를 해야 하거나, AS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이용해볼 애플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에 대하여 확인하겠습니다. 


목차

애플 서비스센터 

애플 홈페이지 접속 후 apple에 문의하면 아이폰 디스플레이 수리예약하기, 아이폰 배터리 교체 신청하기를 할수 있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그외에 애플 제품에 대한 도움말도 확인 가능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 문의하기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아이폰, 맥, 맥북프로,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제품을 가지고 계시다면 모두 공통적으로 애플 공식 사이트 서비스 지원 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아이폰)을 수리하는 곳과 노트북(맥북)을 수리 하는 곳이 다를수 있으니 수리를 원하는 제품군을 먼저 선택 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아이폰을 예시로 어떤 서비스를 받고 싶은지 선택해보겠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서비스센터 방문을 하기 위해서는 수리 및 물리적손상 또는 배터리 및 충전을 선택 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받고 싶은지 선택하고 합니다. 그리고 전면파손, 침수, 후면파손 등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대략적인 수리가격을 미리 확인 할수 있고, 전화상담 예약하거나, 수리받을 제품을 직접 가져가는 방문신청도 할수 있습니다. 또, 제품의 일련번호를 입력 합니다. 일련번호(시리얼) 또는 IMEI 번호 또는 MEID 번호를 입력 할수 있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어떤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찾을 지 입력 하고, 현재 위치 찾기로 검색하게 되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의 서비스센터를 확인합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AS예약

애플 전화번호 

1577- 5448

콜센터 및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 09:00~18:00
  • 토요일 : 09:00~13:00
  • 공휴일/일요일 휴무

※서비스센터 방문 전 주의사항

수리과정에서 제품 점검 및 정보 보호를 위해서 데이터를 초기화 할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테크니션PC에 정보를 지정 할수 없도록 되어 있으니 센터 방문 전 반드시 안전하게 데이터 백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전국에 있는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를 검색해볼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라고 적힌 부분을 클릭하신 후 주소를 변경해서 본인과 가까운 센터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까운 센터를 찾으셨다면 애플 서비스센터 주소, 영업시간, 수리 대상 기기등에 정보를 확인 하고 수리 예약하기를 바로 진행할수 있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애플 서비스센터 예약, AS센터 위치 찾기에 대하여 확인했습니다. 애플 공식홈페이지를 처음 이용하시는분들은 복잡하게 느낄수 있지만, 천천히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보기

테팔 고객센터 전화번호|드라이|후라이팬|전기그릴 AS서비스센터

2023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쉬는 날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