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방법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 및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쿠팡에서 정식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쿠팡 관리자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쿠팡 판매자센터

쿠팡의 경우 판매자 회원가입은 간단한 편입니다. 쿠팡에서 사업자로 판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쿠팡 판매자 기입 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쿠팡 판매자센터 가입 바로가기

 

쿠팡 판매자 가입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하단 글을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1. 쿠팡 판매자 가입하기 클릭 후 회원정보 등록

2.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핸드폰번호 인증

3. 약관 동의  후 가입하기

 

쿠팡은 가입 버튼을 누르면 판매자 페이지가 바로 보여집니다. 판매자 페이지에서 원하는 설정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판매자 입점 완료하기

1. 판매자 페이지에서 상단 오른쪽 [사업자 인증하기] 클릭 후 사업등록증 번호를 입력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만약 대표자명이 본인인 경우에는 [대표자명]을 체크해주시고 대표자명이 다르다면 [대표자명이 일치하지 않음]을 체크해주시면됩니다.

3. 사업자 상세정보 및 연락처 정산 계좌를 입력합니다.

4. 사업자 정보 대표자명 인증하기 클릭 후 사업자등록증 첨부 합니다.

5. 통신판매번호는 통신판매신고증에 기재된 판매번호를 넣으면 됩니다.

6. 정산계좌를 계좌인증을 통해서 예금주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든 준비가 끝이 났습니다. [제출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입점신고가 완료됩니다. 이제 쿠팡 판매자관리 시스템 WING에서 판매관리를 하시면 됩니다.

 

쿠팡윙이란?

쿠팡윙은 판매자들이 관리 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입점 등록 후 쿠팡윙 로그인 절차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판매할 상품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등록을 할수가 있습니다.

쿠팡마켓플레이스의 판매활동은 상품등록- 주문확인- 상품배송- 정산의 과정이 있으며 상품의 카테고리별 판매수수료는 5~10%(VAT별도) 정도로 부과 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타 오픈마켓과 다르게 초기에 세팅만 잘 해두시면 깔끔하게 고객에게 전달이 되니 이 역시 가장 큰 장점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진입장벽이 굉장히 낮은편이고 특별 판매 시스템과 광고료면제 등의 다양한 혜택도 있으며, 주문이행, 정시간배송수행, 24시간 답변 모두판매자를 대신하여 쿠팡이 관리하고 있으며 몇 개이 상품만 직접 등록하시면 됩니다.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 및 회원가입 쉽고 간단하게 진행해보세요.

쿠팡윙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