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배당금 받는법자세히 보기

경주 주렁주렁 할인 티켓 가격 혜택

경주 주렁주렁 할인 티켓 가격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아이들의 문화 활동을 위해서 단순한 놀이보다는 체험을 할수 있는 곳을 많이 선호 합니다. 특히, 아이들은 어릴때 동물과 교감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경주 주렁주렁 할인 가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경주 주렁주렁

주렁주렁은 국내 최초 실내동물 패밀리 파크 입니다. 아이들이 동물들과 교감하고 체험할수 있는 곳으로 최근까지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동물을 관찰하는 동물원을 넘어 울타리 없는 교감을 할수 있는곳으로, 애니멀 테마파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추운날이든 더운 날이든 상관없이 이용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유모차 반입은 불가 합니다. 하지만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유모차 보관소가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경주 주렁주렁 운영시간

경주 주렁주렁 할인

  • 주렁주렁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1시~오후17시까지(입장마감 오후 16시까지),
    주말/공휴일 : 11:00~18:00(입장마감 17:00)
  • 휴무일 : 매월 첫번째 월요일, 세번째 월요일(월2회) ※공휴일은 정상 운영
  • 이용 요금 : 체험 1인원 : 15,000원(대인,소인 상관없음) 퇴장 후 재입장 불가

경주 주렁주렁 할인

경주 주렁주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만 18개월 미만 생일 당일까지 : 무료체험
– 증빙 서류 : 의료보험증 또는 등본 필수 지참

– 만 18개월 이상~24개월 미만 : 50% 할인
– 증빙서류 : 의료보험증 또는 등본 필수 지참

– 다자녀 가구(자녀 2명외 모든 자녀 무료) : 보호자 1인 자녀 3인이상 방문시, 셋째 자녀부터 무료(자녀에 한해 혜택 적용)
– 증빙서류 : 신분증, 의료보험증 또는 등본 필수

– 장애우, 국가유공자(본인에 한함) : 30% 할인
– 증빙서류 : 복지카드 또는 국가유공자증 필수

– 만 65세 이상, 경주 시민(경주지역 어린이) : 부모님 신분증+의로보험증 등본 필수 30%할인
– 증빙서류 : 신분증 필수

단체이용 시 20명 이상 예약시 단체 할인가 적용 됩니다. 단, 단체는 18개월 미만 무료입장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지방여행사 단체, 각종기업체, 종교단체, 초중고등학생

경주 주렁주렁 할인 혜택

자주묻는 질문

주렁주렁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방문 전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Q. 주차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A. 경주보문점 : 주차요금 무료, 시간제한 없음
하남점 : 4시간까지 주차요금 무료, 2층 상품샵 퇴장로에서 주차등록 가능
타임스퀘어점 : 3시간까지 주차요금 무료, 5층 상품샵 퇴장로에서 주차등록 가능
동탄 라크몽점 : 3시간까지 주차요금 무료, 3층 매표소 및 4층 입구에서 입장 시 주차등록 가능

자주묻는 질문 메뉴를 보시면 주차 또는 예약 문의, 반입 금지 사항 등 유의해야 할 점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 홈페이지를 둘러보시면 체험하는데 도움이 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체험 하시다 분실물이 발생할 경우 경주 주렁주렁 홈페이지 분실물 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경주 주렁주렁 할인 및 티켓 가격 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할인 혜택 받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KTX 경로우대 할인 혜택 받는 방법, 65세 이상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요금(가격) 운영시간 예약방법

서울 유람선 타는 곳|한강 유람선 예약/가격/시간표